<현장 르포> 나 홀로 룸살롱족 노하우 공개

지금은 그 일을 아랫사람들이 하거니와 접대문화도 세월따라 변하는 모양입니다.예전만큼 농도가 진하지는 않은 듯 한 것 같아요.밥벌이 한답시고 원치않은거 억지로 한다지만 압니다. 지금은 50훌쩍 넘어서 애증도 모르겠고 문득 생각나면 반찬 가짓수를 팍 줄여버립니다. KBO는 31일 오전 '30일 경기 종료 직후부터 개별 조사를 시작했고, 31일 오전 9시 총재, 사무총장 및 관련 부서 담당자가 참석해 관련 회의를 진행 했다'고 했다. '각 선수들에게 경위서를 제출 받고, 그에 따라 사실관계를 명확하게 파악 한 후 국가대표 운영규정에 어긋남이 있다면 상벌위원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포츠조선 정현석 기자]지난 3월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 참가한 일부 야구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일본 현지 룸살롱에서 술을 마셨다는 폭로가 일파만파다. 경제적으로 안정된 선배들이 함참 어린 후배학생들에게 저녁을 사주면서 세상에 룸살롱에 데려간답니다.


해당 건물은 지하 1층 카페와 미러룸, 2~5층 모텔, 6~10층 룸살롱으로 꾸며져 있었다. 서울 강남 한복판에 위치한 10층짜리 건물 전층을 '성매매 백화점'으로 만들어 운영한 일당과 이곳을 이용한 손님들이 경찰에 적발됐다. 중앙 정치권력, 자본권력, 언론 권력, 지방자치단체와 토호세력 등이 투명하고 공정한 시스템, 공공 제도에 의해 움직이지 않고 별도의 꿍꿍이 내막들에 의해 움직인다. 그래서 자기들끼리 은밀히 만나야 하고 갑을 관계에서 접대도 해야 한다.


사전적으로는 칸막이가 있는 방에서 술을 마실 수 있게 된 술집이다. 폐쇄적인 구조의 방 안에서 비싼 술을 마시고 주로 여성 접대부들이 손님 접대를 하는 곳이다. 이 사건은 서준원의 미성년자 음란채팅 사건, 장정석 전 단장의 금품 요구 사건, 이천웅의 불법 도박사건 과는 다르다.


골칫거리라고 해서 이런 식의 해결을 바라는 이는 많지 않을 것이다. 부디 지혜롭게 대응을 잘해서 본인에게도, 당에게도, 그리고 청년정치인들에게도 큰 상처가 되지 않게 처신하기 언했다. 앞서 의혹을 수사했던 검찰은 작년 말 "술접대는 사실"이라고 밝혔지만, 이 때도 세 검사는 모두 '술자리에 간 일이 없다'며 수사 결과를 부인했습니다. 처음 오신 손님들이 쑥스러워 하지 않도록 알아서 맞춰 주기도 한다고.


앞서 WBC 대표팀 선수 일부가 일본의 유흥주점에서 호주전 전날 밤부터 경기당일 새벽과 일본전 전날에 술을 마셨다는 보도가 나온 바 있다. KBO는 각 구단과 대표팀에 속한 선수들을 대상으로 사실 여부를 조사할 예정입니다. KBO 측은 "현재 사실 여부를 확인하고 있으며, 사실이 확인되면 추후 조치를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국 야구대표팀은 2023 WBC에서 좋지 않은 성적을 보였습니다. 3월 9일 호주와의 경기에서는 7-8로 패배하였고, 10일에는 일본과의 경기에서 4-13으로 대패를 당하였습니다. 12일 체코전과 13일 중국전에서는 각각 7-4, 22-2로 승리했으나, B조 3위로 8강에 진출하지 못하였습니다.


룸살롱의 상징은 뭐니뭐니 해도 썸씽스페셜, 딤플, 임페리얼로 상징되는 양주와, 화려하고 세련된 자태를 뽐내는 아가씨(일명 나가요 걸)들. 만약 이들이 없다면 룸살롱 문화 자체가 성립이 안될 만큼, 필수불가결한 핵심 요소다.룸살롱에서 술 마시는 법'룸살롱 코스'는 대개 다음과 같이 천편일률적인 단계를 밟는다. 대개 3~5인의 양복걸친 남자들로 이루어진 손님들은 천장에는 황금 빛 조명이, 바닥에는 빨간 카펫이 어른거리는 룸살롱 입구에서 담당 웨이터를 찾는다. 이 방면에 익숙한 남자들이라면 대개 단골 업소마다 '부장'이라는 직함의 고참 웨이터를 알게 마련이다. 호명한 웨이터가 현관으로 나오면 룸으로 안내되어 안으로 들어가는 수순을 밟는다. 이 날 술자리의 성패는 고참 웨이터와 손님들과의 친분 관계에 좌우되는 경우가 많다.


KBO는 경위서를 면밀히 검토해 사실관계를 파악한 뒤 국가대표 운영 규정에 어긋난 점이 있는지를 조사해 후속 조치가 필요할 경우 상벌위원회를 연다는 방침입니다. 3.다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자'에 대해 징계위원회를 개최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KBO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소집 기간 중 음주 행위에 대한 처벌 규정을 명확하게 정해놓지 않았다.


사과문을 통해 정철원은 “태극마크라는 영광스러운 훈장을 달았던 만큼 더욱 책임감 있게 행동했어야 했다. 하지만 팬들의 기대와 신뢰를 저버리고 말았다”면서 “앞으로는 그라운드 안에서는 물론 밖에서도 모범이 되고, 팬들께 실망시키지 않는 선수가 되겠다. 프로선수로서, 공인으로서, 겸손하고 성실하게 행동하겠다. 또한 KBO 조사에 성실히 임할 것이며 어떠한 처벌과 질책 모두 달게 받겠다”고 했다.


해당 사건들은 형사처벌 대상이 될 수 있는 사건들이다. 따라서 검찰에 조사를 의뢰할 수 있지만, 이번 사건은 법적인 처벌과는 무관하다. 유흥업 재테크라고 하면 생소한데다 과연 재테크 대상이 될 수 있느냐 하는 회의적이고 비아냥거리는 시각이 적지 않지만 국내 유흥산업 규모룰 생각하면 가볍게 무시할 수만은 없다.


모든 콘텐츠를 커뮤니티, 카페, 블로그 등에서 무단 사용하는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정보를 넘겨받은 장의업자들은 다른 업체들보다 발 빠르게 움직여 건수를 올렸다. 이 과정에서 B, C 씨는 특정 장의업자로부터 룸살롱 등에서 접대를 받은 정황이 밝혀지기도 했다. 부산지법 형사4단독 최지영 판사는 19일 공무상 비밀누설 혐의로 기소된 전직 경찰 A 경위에게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오피사이트 오피 오피스타 서울 오피사이트 강남 오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